🌍 요즘 사람들은 왜 '옴니보어'가 될까?2025년 소비 트렌드 중 단연 눈에 띄는 키워드 하나! 바로 ‘옴니보어(Omnivore)’입니다.이 단어는 본래 ‘잡식성’을 뜻하지만, 요즘은 여러 분야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소비자를 가리키는 말로 쓰이고 있죠.음식은 한식부터 채식, 퓨전까지취미는 음악부터 캠핑, 북카페까지패션은 미니멀부터 키치까지!옴니보어 소비자들은 틀에 박히지 않고,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비하며 즐깁니다.📌 옴니보어 소비자의 3가지 특징경계를 넘나드는 취향음식, 패션, 여행, 콘텐츠까지 분야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취향을 실험합니다.자기표현을 중시브랜드보다 ‘나’를 드러내는 소비가 중심입니다.경험 중심의 소비물건보다 경험을 더 중요하게 여깁니다. 공연, 전시, 체험 클래스 등 ‘내가 해본 것’..